-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인 황의조(31·노리치시티)를 상대로 사생활 영상을 유포하고 협박한 여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습니다.
이 여성은 황의조의 친형수로 확인되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22일, 서울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등의 혐의로 이 여성인 A씨를 구속 송치했습니다. 사생활 유출을 한 사람이 친형수라고 해서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황씨는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습니다.
협박범이 협박과 영상 유포 혐의로 구속되었습니다. 경찰은 "지난 16일에 영장이 발부되었다"며 "(황씨를) 협박한 사람과 영상을 유포한 사람은 동일인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작년 6월, 황씨의 전 연인이라 주장하는 A씨가 인터넷에 황씨의 성관계 영상을 노출시켜 논란이 된 적이 있었습니다. A씨는 "황의조가 애인 관계인 것처럼 행동하며 여러 여성들을 가스라이팅하고 관계 정립을 피하는 등의 행위를 했다"며 "(황의조의 휴대폰에는) 여성들의 동의 하에 찍은 것인지 몰카인지 알 수 없는 영상들이 다수 존재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에 황씨는 협박한 여성을 정보통신망법상 허위사실 적시 명예훼손, 협박 등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황씨는 자필 입장문에서 "게시물을 올린 사람은 불법적 경로로 제 사생활 영상을 소유했고 이를 기회로 저를 협박한 범죄자"라며 "(전 여자친구가 아닌) 전혀 모르는 인물"이라고 밝혔습니다.
A씨는 황 씨의 친형수로, 해외출장 등에 동행하며 사실상 매니저 역할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황의조 씨 측은 지난 16일 이 여성의 구속 여부를 결정하는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에서 처벌 불원 의사를 밝힌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경찰은 황 씨의 불법촬영 혐의에 대한 수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황 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하고, 황 씨의 휴대전화에 대해 디지털포렌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황 씨측 법률 대리인은 지난 20일 입장문을 내고 "당시 연인 사이에 합의된 영상"이라며 "현재 해당 영상을 소지하고 있지도 않고 유출한 사실도 전혀 없다"고 혐의를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황 씨로부터 불법촬영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은 변호인을 통해 자신은 촬영에 동의한 적 없으며 거부 의사를 표시하고 삭제를 요구했지만 황 씨가 이를 무시해왔다고 반박하고 있습니다......
관련 기사 바로가기 아래 기사를 클릭 하시면 기사 전문을 읽으 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kbc.co.kr/article/view/kbc202311220045
아래 다른 정보글도 함께 읽어 보세요!
더마블스 정보 출연진, 줄거리 박서준 출연작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
'추천 볼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미애 건강 근황 설암투병 혀3분의1 절제 스타 프로필 (45) 2023.12.04 김혜수 마지막 청룡영화제 방청 시간 남자mc (31) 2023.11.27 독전2 등장인물 줄거리 넷플렉스 추천영화 한효주 (14) 2023.11.18 더마블스 정보 출연진, 줄거리 박서준 출연작 (10) 2023.11.17 거란고려전쟁 몇 부작? 재미있는 전통사극 추천 드라마 (11) 2023.11.16